본문 바로가기
세상 모든 리뷰/뷰티제품 리뷰

캐나다 순한 화장품 샘플을 주문해서 받았어요.

by 헤일리데이즈 2020. 5. 17.
반응형
캐나다 밴쿠버에 있는 피부과 의사 Jason Rivers 가 20여년동안의 민감한 피부에 대해 연구하고 시험해서 만든 화장품 브랜드라고해요. 지인이 샘플을 써보고 좋아서 저한테 알려줘가지구 저도 드디어 샘플을 받아보았지요! 15일동안 쓸 수 있는 샘플이랑 후에 구매하실 때 쓸 할인코드를 보내주니까 을매나 좋아요? 캐나다에 거주하시는 분들도 한번 무료로 받아보시라고 포스팅합니다.

택배 봉지부터가 너무 예쁨... 캐나다에서 보기힘든 고퀄패키지

 

저는 나이가 들면서 피부가 조금 좋아진편인데요, 아 그리고 캐나다오면서 화장품 다이어트를 하다보니까 나아진거같은데, 또 막상 좋아졌다고 해서 아무거나 바르면 한두개씩 얼굴에 올라오거든요. 그래서 지금도 쓰는거는 록시땅 수분크림이나, 클리니크 노란색 로션정도? 그리고 세이어스꺼 알콜없고 향없는 화장품들을 써요.

 

그래서 이런 샘플 화장품을 받게될때도, 이게 진짜 순한거거고 성분도 간단한지를 쪼금 보는데! 여기에서 샘플받아서 써본 지인이 본인피부에 잘 맞았다고 저도 한번 주문해보라고 해서 받았어요. 피부타입별로 선택해서 주문할 수 있는데 저는 복합성 Combination 타입으로 주문했어요. 아! 이거 배송비도 없고 진짜 다 무료였어요.

 

패키지가 예뻐서 또 감탄 중

 

사실 다른 피부타입들 샘플은 제꺼랑 똑같은지는 모르겠는데, 제가 받은 샘플은 총 4가지종류의 샘플이 들어있고 이것들을 15일동안 사용하는거예요.

 

 

✦ 각 샘플들을 간략히 설명해볼께요.

막상 만져보면 양은 많아보이지않지만, 설명서에 보면 양을 조금씩 쓰라고되어있네요

 

  • Refreshing Gel Cleanser(3장): 젤타입 클렌져예요. 10센트 정도 사이즈로 미지근한물을 이용해서 사용하라고하네요. 아침저녁으로 사용하길 추천하고있어요.
  • Anti-Aging Reparative Serum(3장) : 안티에이징 세럼이네요. 세안 후 건조한 상태에서 아침저녁으로 사용하시고, 양은 역시 적은 양을 이용해서 얼굴과 목 손같은데에 골고루 펴발라주신다음에, 수분크림을 바르라고 하네요. 
  • Daily Moisturizing Cream(3장) : 수분크림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콩만한 사이즈로 깨끗하고 건조한 얼굴, 목 부분에 골고루 발라주세요. 하루에 두번 아침저녁으로 사용하시고, 양을 꼭 적게 사용해야된다고 적혀있답니다.
  • Exfoliating Glycolic Peel(1장):  각질 제거하는 건데, 이거는 다른 샘플들을 꾸준히 사용하다가 11일차 이후에 사용하래요. 얼굴이나 목 이런 부분에 얇게 펴바르고 20분후에 제거한 후 잔여물은 물로 닦아주시면 됩니다. 이거 사용 후에 Riversol 세럼이나 모이스쳐라이져를 쓰라고 써있어요. 같이 샘플로 준 수분크림을 바르면 되겠죠? 주의하실 점이, 눈에 안들어가게 조심하시고, 여기에 AHA 성분이 있어서 햇볕을 받아야되면 썬크림을 꼭 바르라고 되어있어요. 개인적인 추천으로 아하나 바하제품 쓸때는 저녁에 자기전에 하는게 좋더라구요. 아침에 하면 외출할 때 꼭 썬크림을 발라야되서요. 

 

✦ 총 15일동안 어떻게 사용해야되는지?

사진속의 아저씨가 그 의사쌤이신가봐요. :)

 

1일차-5일차

이때는 이 화장품에 적응하는 단계인것같아요. 저녁에 리프레싱 젤 클렌져로 이용해 세안을하고 데일리 모이스처라이저 크림으로 마무리해주시면됩니다. 적은 양을 사용하라고 여기저기 말이 써있는걸보니 중요한건가봐요 헤헤 양을 적게 쓰시길!

 

6일차-10일차

이제부터는 안티에이징 세럼 사용을 시작하게되는데, 아침저녁으로 같은 클렌져에 같은 크림을 이용하는거예요. 그리고 저녁루틴에 세럼을 넣어주었네요. 리프레싱 클렌져로 세안하고 세럼을 발라주시고 충분히 다 피부에 흡수가 되면 크림을 발라주시면돼요. 세럼은 꼭 하루에 한번만, 저녁에만 사용해주세요.

 

11일차-15일차

앞서 진행했던 루틴과 동일한데, 이때부터는 안티에이징 세럼을 아침에도 발라주시면돼요. 역시나 양은 적게! 그리고 이 시기에 각질제거제를 쓰시면 됩니다. 제 생각에는 각질제거는 매일매일 할 필요는없고 11일차때부터 그냥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 것 같아요.

 

 

 

 

저도 내일부터 이 제품을 15일동안 써볼께요! 그리고 사실 남편이름으로도 하나 주문해서 총 30일동안 쓸 수있어요..헤헤 그리고 혹시 그냥 Roversol 화장품 본품을 써보고 싶은 분은 여기 15% 할인코드도 있으니 사용해보세요! 

 

가장 중요한! 이 샘플 신청할 곳은 여기(클릭) 사이트예요. 주문하는건 어렵지 않으니까 받으셔서 같이 혜택받아요😋

감사합니다🧡

 


코스알엑스 약산성 굿모닝 젤 클렌저, 150ml, 3개록키스 티트리 수분 크림, 100ml, 1개시드물 오리지널 웰빙 녹차 스킨, 150ml, 1개

 

위 쿠팡 링크를 통해서 제품을 구매하시면 저에게 일정액의 수수료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글, 사진, 영상 by 헤일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