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업데이트

2022년 아이패드 다이어리🎉 헤일리데이즈 플래너 사용법🌿

by 헤일리데이즈 2021. 11.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무려 2주만에 영상 업로드네요. 디지털 다이어리 작업이 예상보다 오래걸려서 너무 바쁜 날들을 보내고왔어요. (그 와중에 놀러다닌건 안비밀..😝) 오늘 영상이 설명 위주다보니까 말을 엄청 천천히 했더라구요. 영상 배속을 조금 빨리해서 보시면 편안히(?) 감상하실 수 있을꺼예요. 매년 제 다이어리를 구매해주시고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2022년꺼도 치열하게 고민하면서 작업했어요. 요번 스타일들도 좋아해주셨으면 좋겠네요❤️

이번에는 드디어 주간플래너랑 데일리플래너가 합쳐진 "올인원 플래너"를 만들었어요. 다이어리를 항상 제가 직접사용하면서 편리한 스타일로 만들다보니까, 합쳐진 스타일을 만들기까지 2년의 시간이 걸렸네요🥲 플래너마다 컬러는 4종으로 동일하고, 위클리플래너는 2가지 옵션, 데일리플래너는 2가지 옵션, 올인원플래너는 3가지 옵션으로 만들었어요. (혹시 올인원플래너 조합 원하시는거 있으면 따로 이메일주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위클리 B타입에 데일리 B타입 조합으로 사용중입니당. 요 조합을 좋아하실 분이 계실지안계실지 감이 안잡혀서 출시를 못했어요)

아! 그리고 무료공유했던 서식을 1년짜리로 하이퍼링크 넣어서 제작한 라이트 위클리플래너도 제작했어요. 아주 혜자템이랍니다😄😄 그리고 만년형 구매하셨던 분들도, 조만간 새로운 커버랑 캘린더스티커 알람 이메일이 갈 예정이니까 쪼금만 기다려주세요~ 오늘 영상에서 새롭게 만들고 있는 홈페이지 사용방법이랑, 다이어리 하이퍼링크 사용방법, 자세한 컬러들은 영상으로 자세히 봐주세요❤️

더불어, 매년 새로운 디자인(약간 도전적인🤩)으로 매달공유서식도 당연히 올려드리니까 구독, 팔로우 많이 해주셔서 빠르게 소식 접하셨으면 좋겠어요! 그럼 오늘도 영상 재밌게 봐주시고, 댓글도 많이많이 달아주세요💜

감사합니다😆 💙

영상에서 언급했던 라이트위클리플래너의 만년형 무료공유 버젼은⬇️ 

 

Free_undated_ver2020.pdf

Dropbox를 통해 공유함

www.dropbox.com

#2022아이패드다이어리 #굿노트다이어리 #어예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