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패드 활용

굿노트 리딩 저널 / 독서 기록지 서식 공유

by 헤일리데이즈 2020. 7. 15.
반응형

 

굿노트 리딩 저널 / 독서 기록지 서식 공유

[글, 사진, 영상 BY 헤일리]

 


 

유튜브 구독자 5만명 기념+열심히 놀다온 기념으로 공유하고 있는 독서 기록지 입니다! 많이 많이 활용해주시고, 소문도 많이많이 내주시고, 개인용도로만 사용가능하며 수정/재배포는 NO!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이 글을 작성하는 시점에는 제 채널 구독자가 5만 4천명이 되가네요 :) 반신반의로 시작했던 유튜브가 우연히 물살을 잘 타서 이렇게 5만명이 넘는 구독자를 가진 크리에이터가 된게 무척이나 감격스럽고 스스로가 대견스럽고 막 그러네요 헤헤

 

5만명 구독자기념으로 이벤트를 계속 하고싶었는데, 아무래도 제가 잘하는거는 노트나, 플래너 서식 만들거나 스티커 만들어서 공유하는것 뿐이라 이번에도 어물쩡 리딩저널로 넘어가려합니다. 직접 만든 저보다 더 잘 사용해주시고 피드백, 리뷰 남겨주시는 분들 덕분에 더 힘내서 만들 수 있는 것같아요! 항상 감사히 생각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제 홈페이지스토어(http://haileydayz.com) 에 들어가시면 바로 다운받으실 수 있으니까 필요하실 때 다운받아서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사용방법이나 다운로드 받는 방법은 아래에 유튜브 영상으로 자세히 설명을 해드렸으니까 영상을 꼭 먼저 보시고 천천히 따라해주세요~ 모쪼록 이번 서식도 예쁘게 써주세요:)

 

 

 

감사합니다😝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면 저에게 일정액의 수수료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