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쿠팡 파트너스를 하게 된 이유(추가 적립 받기)

by 헤일리데이즈 2020. 8. 12.
반응형

Photo by Arnel Hasanovic on Unsplash

쿠팡 파트너스를 하게 된 이유(추가 적립 받기)

[글, 사진, 영상 BY 헤일리]


저는 유튜브로 수익이 많지가 않기때문에, 다른 수입원이 필요했어요. 그러다가 친구 추천으로 블로그에 쿠팡 파트너스를 시작하게 되었는데, 이게 꽤 쏠쏠해서 여러분께도 알려주고 싶어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네이버에서도 블로그를 하고 있었죠? 그게 처음에는 캐나다 생활에 관련된 정보가 위주였는데, 유튜브를 시작하면서 아이패드활용하는 포스팅이나, 굿노트 서식을 공유하는 공간으로 바뀌게 되면서 약간 갈피를 잃었다고 해야되나 ...그런게 있었어요. 여담이지만, 헤일리데이즈 라는 채널명이 나온 이유도 그 네이버 블로그의 이름이 days in canada 였기 때문에 헤일리데이즈 라고 지은거예요 헤헷 :)

그래서 한동안 블로그를 거의 등한시하다가, 블로거 친구이자 실제 친구가 본인 블로그에 쿠팡 파트너스를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수입이 너무 좋다고 추천을 해주더라구요. 어차피 제가 이전에 추천드렸던 제품들은 다 아마존에서 구매한 것들이라 한국에 계신 구독자 분들이 그동안 구매하시기 힘드셨거든요. 따로 찾는것도 번거로웠을텐데, 쿠팡에도 찾아보니까 동일한 제품이 있어서 옳다쿠나! 구독자분들한테도 더 좋을 것 같길래 바로 쿠팡 파트너스를 하게 되었죠.

 

 

Coupang Partners

쿠팡과 함께 수익을 창출해보세요

partners.coupang.com

위의 사이트에서 가입하시면 되고 추천인 코드는 AF3375705 예요. 보통 커미션이 3%인데, 추천인 코드를 넣으면 한달동안 1%를 추가로 지급을 하니까 꼭! 추천인 넣고 가입하시기를 추천드려요.

 

 

 

 

 


그래서 처음 시작 후 수익은?

제가 5월 말쯤 부터 쿠팡 파트너스를 시작했는데, 아, 여기서 쿠팡파트너스를 시작했다는 말은 제가 아마존 캐나다에서 구입해서 쓰는 상품들 중에서 추천하고 싶은 제품들을 쿠팡에서 찾아서, 그 링크를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고, 그 링크로 상품을 구입하는 경우에 구매액의 일정 수수료가 저에게 지급이 되는거예요.

 

정산이 조금 느린편이긴한데, 예를들어 5월 1일부터 31일까지 발생한 제 수익이 6만 4천원이였어요.그게 6월 25일에 정산이 되고, 제 통장에 입금이 되는 날은 7월 14일인거예요. 아래 사진들을 보시면 이해가 쉬울꺼예요!

 

처음에 5월달에는 첫 수익이 5월 20일가량부터 시작된거라서 10일정도동안 6만원을 벌은거였구요,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100만원 가량의 수익을 낸거지요! 증말 어마어마하지 않나요?? 저도 너무 깜짝놀랐어요. 유튜브 광고수익으로는 한번도 벌어본적이 없는 금액을 이렇게로도 벌 수 있구나.. 하는 신세계를 경험을 해봤네요 👍🏻

 

이게, 써보지도 않고 리뷰만 대충하고 링크만 올리면 이 정도 수익이 안날테지만, 진짜 추천하고 싶은것들, 알려주고 싶은 제품들을 소개해서 그런건지, 너무 감사하게도 구독자분들이 제 링크를 사용해서 구매를 해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정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 )

 

 

그래서 혹시라도 제 구독자분들이나, 블로그 방문자 분들중에서, 블로그를 시작하시려는 분이나, 이미 하고 계시는데 조금 더 수익이 있으면 좋겠다 하시는분들은 쿠팡 파트너스를 한번 해보시는 것도 나쁘지않을것 같아요. 아! 그리고 쿠팡 파트너스 홈페이지에 가입을 한다고 해서 바로 승인이 나는 건 아니예요. 가입을 한 후에 운영하시는 블로그나, 유튜브 등등 홈페이지 링크들을 다 등록을 한 후에, 공유하신 제품 링크를 통해서 구매가 이루어 졌을때! 그때! 위와 같이 가입 승인 이메일이 날라올꺼예요.

 

 

가입을 하시고, 오른쪽 상단에 이메일주소를 누르면 계정관리 페이지가 있어요. 거기에서 본인이 쿠팡링크를 사용하려는 모든 사이트들을 등록을 해주셔야지 가능한거니까, 꼭 약관이나 정책도 잘 읽어보고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다시한번 알려드리는 1% 추가적립을 위한 추천코드는 AF3375705 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포스팅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면 저에게 일정액의 수수료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